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래퍼 비프리 킹치메인 폭행 사건, 폭행 이유는?

by N editor 2020. 5. 24.
반응형

래퍼 비프리가 동료인 킹치메인을 폭행해, 현장에서 경찰에 체포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좌측이 비프리, 우측이 킹치메인

비프리는 킹치메인과 인터넷상에서 댓글로 랩배틀을 하던 도중, 킹치메인의 댓글에 기분 나빠하며 직접 찾아가 폭력을 행사했는데요. 폭행 사건 후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글부터 확인해보시죠.

 

 

 

좌측이 비프리 인스타, 우측이 킹치메인 인스타그램

 

비프리는 인스타그램에서 '싸움을 못하면 남을 협박하면 안되지. 단체폭행할거라며? 너가 실패하고 맞은거잖아. 왜 그렇게 불쌍한 척 해?'라고 남겼고, 킹치메인은 폭행 사건의 전반적인 내용과 심경을 인스타에 올렸습니다.

 

"금일 인스타그램을 통한 일로 인해서 비프리와 연락을 주고받다보니 주소를 부르라고 요구하였고, 충분히 대면하여 해결할 수 있다고 판단해 알려줬다. 그러나 오후 10시 20분경 내 집 앞에서 갑작스러운 폭력을 행사했고, 경찰이 현장에서 체포하였다. 존경하던 아티스트였지만, 이제는 아니다. 사람 패는 것 좋아하신다고 했으니 정당한 대가 치르시길 바랍니다."라고 심경을 밝혔습니다.

 

과연 이 둘 사이에는 어떤 일이 있었던걸까요? 폭행 사건이 일어나게 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댓글로 랩배틀을 하던 도중 킹치메인이 비프리를 저격했다는 생각은 크게 들지않는데, 갑자기 발끈하고 나선 비프리. 고작 이걸로 폭행사건까지 이어졌다는 사실에 현재 많은 팬들과 네티즌들이 비난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0